default_setNet1_2

BTN불교TV·붓다회, 연말 이웃나눔 특별생방송

기사승인 2018.12.17  16:46:02

공유
ad27

- 19일 오후1시30분~오후 3시 50분 TV,모바일, 인터넷 동시 생중계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의 BTN붓다회 2주년과 연말을 맞아 이웃나눔 특별 프로그램을 생방송한다.

불교TV는 오는 19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50분까지 2시간 20분 동안 TV와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특별생방송 ‘BTN 붓다회, 소중한 인연 나누는 기쁨‘을 생방송 한다.

특별 생방송에서는 목종 스님, 월도 스님, 운성 스님, 그리고 선우용여, 김흥국, 국악인 박애리가 출연해 무술년 한 해 동안 붓다회가 펼쳐 온 다양한 활동과 국내외에서 방송포교불사를 위해 동참한 방송포교사들의 보시의 공덕, 부처님의 가르침을 사회 곳곳에 전하는 방송포교 원력의 현장들을 살펴본다.

1부에서는 BTN 붓다회를 통해 불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했던 소외된 이웃을 다시 만나 그 날의 뭉클한 감동을 되새긴다.

2부에서는 한국불교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신행공동체, 붓다회 회원과 함께 부처님 가르침 아래 모두가 한 가족임을 일깨우는 시간을 갖는다.

BTN붓다회는 월 1만원의 후원으로 방송포교사업, 한국불교미래를 준비하는 젊은층 포교, 사회 트랜드와 함께하는 문화포교, 불자답게 사는 복지포교의 향상을 위해 활동하는 신행공동체로 부처님의 가르침을 사회 곳곳에 전하는 방송포교의 원동력으로 2016년 9월 출범했다.

또 방송포교 뿐만 아니라 전국 각 지역을 돌며 가족신앙공동체를 확산을 위한 가족수계법회 봉행하고 있다. 매주 생방송 붓다회 (매주 화 오후 3시)을 통해 우리사회의 그늘진 곳에 따뜻한 자비의 손길을 내밀며 새로운 보시문화 선도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BTN붓다회 특별생방송은 지역케이블과 IPTV, 스카이라이프, BTN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 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mytrea70@gmail.com]

서현욱 기자 mytrea70@gmail.com

<저작권자 © 불교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ad29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